728x90

우리나라 사람들이 휴가시즌에 가장 많이 찾는 국내 휴양지는 어느 지역일까요?

 

물론 손에 꼽히는 여러지역이 있겠지만 강원도쪽이 교통이 좋와지기 시작하면서 압도적으로 국내 관광객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양양고속도로가 개통이 된 이후 속초와 강릉이 그 수혜를 제일 많이 받았고 뒤를 이어 양양과 같은 저평가 되어 있던 지역에까지 많은 사람들이 찾아가고 있습니다.

 

특히나 양양은 서핑을 좋와하는 사람들의 성지로 여겨지며 양양국제공항, 종합여객터미널과 연계되어 있는 서피비치, 기사분항, 죽도 인구지구쪽으로 교통,숙박,음식점 원스톱 통합예약 플랫폼이 구축되고 서핑스팟에 대한 메타버스, 공공 와이파이 제공 사업등이 추진되면서 더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더불어 양양은 관광객이 늘어나는 증가율 적인 부분에 있어서 1위를 기록하며 새로운 관광명소로 자리를 잡아나가고 있는데요 이런 양양에 신 개념 숙박을 해결할 수 있는 르부르 낙산이라고 하는 생활형숙박시설이 분양을 시작했습니다.

 

르부르 낙산 생활숙박시설이 들어오는 양양은 양양고속도로 또는 양양국제공항을 이용해 서울에서 1시간 반 대에 도착할 수 있게 되었고 동해고속도로와 7번 국도, 개통예정인 동해고속화철도를 통하면 전국으로 어디든 빠르게 이동이 가능해 지기 때문에 투자가치가 점점 높아지는 지역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와 함께 남대천 개발계획, 낙산해수욕장 개발과 다양한 휴양레저 인프라 구축도 추진되고 있어 추후 양양 지역의 부동산 시세도 주변 개발과 더불어 따라 올라가게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관광지에 있는 생활숙박시설은 세컨하우스의 장점과 풍부한 관광수요를 확보하고 가기 때문에 좋고 최적의 조건으로 투자를 할 수 있는 부동산 상품으로 점점 더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주거상품에서 제외되는 생활숙박시설은 건축법이 적용되어 취득세 중과, 보유세부담이 없고 정부에서 강화시킨 주택담보대출인 LTV, 총부채상환비율인 DTI, 등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아 투자자금이 몰리고 있는 것입니다.

 

내부구조 평면은 아파트와 거의 흡사하지만 법적으로 따지고 들어가면 생황숙박시설은 주택이 아닌 숙박시설로 분류되며 청약통장도 필요없고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을 할 수 있으며 전매가 가능하다는 점은 투자자들에게 큰 메리트로 다가옵니다.

 

 

2021년 아파트 거래량은 감소하였지만 생활숙박시설은 오히려 더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양상입니다.

 

생활숙박시설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면서 동해안 강원도 쪽에는 분양 열풍이 불기 시작하고 있는데요 속초, 강릉을 시작으로 계속 번져나가고 있으며 분양가 역시 가파르게 올라가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양양의 르부르낙산은 이미 2021년에 인허가를 완료해 놓고 분양을 하고 있어 분양가 측면에서 합리적인 수준이다 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체스터톤스에서 책임운영을 맡아 투자의 안전성과 투명성을 보장하게 되는데 체스터톤스는 영국 런던에 기반을 두고 있는 글로벌 전문기업으로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위탁운영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위탁운영사인 체스터톤스는 글로벌 공유숙박 업체인 에어비앤비와 파트너쉽 계약 체결을 맺어 수익을 극대화해 나갈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르부르낙산은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일출로 47에 들어오며 전용면적 24제곱미터~68제곱미터 총 8개 타입으로 원룸부터 쓰리룸까지 관광객들의 입맛을 맞출 수 있는 평면으로 계획이 되어집니다.

 

각 평면은 고품격 인테리어 디자인에 발코니 특화설계가 더해져 공간의 여유로움이 느껴지게 되며 단기숙박은 물론 장기숙박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게 만들고 건물 최상층에는 인피니티풀이 들어오면서 여유와 힐링을 함께 가져갈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